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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용신청 승낙) 1. 이용약관에 "동의" 버튼을 누르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총동문회가 승낙하여야 성립합니다. 3. 총동문회는 회원이 상기 각 항목을 성실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4. 총동문회는 기술에 의한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하여 에러가 발생하거나 이용에 장애가 되는 경우, 기타 총동문회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에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총동문회는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 회원으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이용신청 시 기재사항) 1.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총동문회의 가입신청 양식에 다음의 개인 신상정보를 필수적으로 작성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① 아이디 ② 비밀번호 ③ 이름 ④ 모교정보(학과, 학번, 입학년도/졸업년도 등) ⑤ 휴대전화 ⑥ 이메일 ⑦ 자택주소 ⑧ 직장주소 ⑨ 직장명 / 직위 ⑩ 동문 마케팅 수신 여부(회보, SMS, 이메일, 기타 총동문회 홍보물 등) 2. 가입신청 시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사실로 간주됩니다. 혹시 정보가 허위로 판명되면 본 서비스의 사용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변경) 회원은 신청 시 기재한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을 때에는 수정을 하여야 하며, 수정을 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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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장 계약 해지 등

제 11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총동문회는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항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미풍양속이나 건전한 사회질서에 어긋나는 활동을 하는 경우 2. 불법적인 게시물을 올리는 경우 3. 자신의 정보 등에 대하여 허위정보를 입력한 경우 4.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이 된 자 (단 도용 당한 자의 경우 총동문회의 판단에 의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5. 여러 불법적인 수단으로 본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6. 사이트 활동 중 얻게 된 정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외부에 공표, 제 3자에 본인의 허락 없이 알리는 경우 7. 기타 타 회원이나 총동문회에 피해가 되는 경우

제 5 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 12 조 (손해배상) 총동문회는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고의가 없는 한 총동문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면책) 1. 총동문회는 시스템의 작동불능 기타 총동문회의 귀책사유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그로 인한 책임을 면합니다. 2. 총동문회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본인의 책임 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에 제공된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손해가 발생하거나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총동문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총동문회는 회원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며, 그들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여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도 배상할 책임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분쟁의 해결) 1. 총동문회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총동문회와 회원 간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총동문회의 사무국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규정은 2022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우리 총동문회(이하 ‘총동문회’)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모든 개인정보를 수집·보유·처리하고 있습니다. 총동문회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고충을 처리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으며 개정하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이 방침은 별도의 설명이 없는 한 총동문회의 모든 홈페이지에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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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수집방법,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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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총동문회는 원칙적으로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목적으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보주체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래의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 동문회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 4 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총동문회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 관리 현황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며 감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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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동문회는 회원의 사전허가 없이는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 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또한 회원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에 관해서는 총동문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담당자의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자를 대상으로 안전한 관리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에 대한 통신망,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을 통한 불법적인 접근 및 침해사고 방지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1년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정보주체의 고유식별정보와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 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합니다. 7.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유출 등 개인정보 침해사고 방지를 위하여 관리용 단말기에 안전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0. 화재, 홍수, 단전 등의 재해・재난 발생 시를 대비하여 백업 및 복구를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수단과 유출 시 정보주체의 권리를 침해할 위협의 정도를 위험도 분석 절차를 통해 분석하고 있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보호 책임)

총동문회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민원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구분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정종헌 총동문회장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전희근 어플운영팀장 - 근무시간 : 평일 9:00~17:30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점심시간 12:00~13:00) - 전화문의 : 010-5422-8248 (전희근 어플운영팀장) - 팩스번호 : 0504-060-8248 - 등기우편 : 총동문회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앞

제 9 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총동문회의 홈페이지는 회원에게 개인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하며 해당 정보를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① 쿠키의 사용 목적 : 팝업 활성화 여부 확인 ②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브라우저 상단의 인터넷 옵션(또는 설정) > 개인정보 메뉴의 쿠키 차단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③ 그 외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3.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팝업 차단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파일의 열람 및 정정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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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개인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및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3.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 1301 4. 경찰청 사이버안전지킴이 : (국번없이) 182

제 12 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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